본문 바로가기
생활소식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데이트코스

by EKdrhdqn 2021. 8. 20.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데이트 코스 위치 가격 시설 안내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은 데이트 코스로 추천됩니다. 파주에는 여러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이 있는데 주간에는 관광을 하고 야간에는 자동차극장에서 데이트를 한다면 매우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될 수 있습니다. 위치와 가격 및 시설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사진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1. 주소 및 연락처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432(지번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46)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에 대해 직접 문의하고 싶으신 분들은 대표번호(031-945-0609)로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

 

 

 

2. 찾아가는 길

 

 

성동 IC 방면에서 진입하는 경우 첫 번째로 나오는 성동사거리에서 우회전 후 이정표를 따라가면 됩니다. 금촌역 방면에서 진입하는 차량이라면 통일동산을 지나면 나오는 성동사거리에서 좌회전 후 이정표를 따라 입장하면 됩니다.

 

자유로 자동차극장까지 도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오두산 통일전망대에서 출발하면 1분,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출발하면 2분, 파주 롯데아웃렛에서 출발하면 12분, 임진각 관광지에서 출발하면 21분이 각각 소요됩니다.

 

 

파주 오두산 통일전망대 위치, 예약, 입장료, 입장시간

파주 오두산 통일전망대 위치 예약 입장료 입장시간 파주 오두산 통일전망대 방문을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온라인 예약, 주차료, 주차장, 셔틀버스 운영시간, 입장료, 입장시간, 주변 맛집 정보

michael4u012.tistory.com

 

자동차극장에서 연인과 좋은 관계를 계속 이어가며 추억을 쌓아가길 희망하는 남성분들을 위해 출발지점과 소요시간을 남겨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시설

 

 

자유로 자동차극장은 2만 5천 평 규모로 가로 26미터, 세로 11미터의 대형 스크린 화면을 보유하고 있고 모두 3개의 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돌비 스테레오 음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분 차량
1관 : 낭만관 300대
2관 : 추억관 350대
3관 : 우정관 250대

 

4. 입장안내

방문 전 자유로 자동차극장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영화 상영시간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극장은 야외에 설치되어 있는 특성상 주간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상영시간은 야간에 몰려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입장 후 주차 및 매점, 화장실 이용 가능하고 영화 상영 후에도 입장할 수 있습니다.

 

상영시간표 정보 바로가기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영화 상영시간표 알고가기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영화 상영시간표 ㅁㅁㅁ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은 온라인 예매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미리 상영시간표를 알고 가셔야 여자친구에게 점수를 따고 관계가 좋아질

michael4u012.tistory.com

 

5. 사전 예매

 

 

사전 예매 제도는 없습니다. 일반 극장은 좌석이 지정되어 있어 지정 사전 예매가 가능하지만 공터에 주차 후 관람하는 자동차극장 특성상 사전예매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미리 상영시간표를 확인하고 여유 있게 도착해야 합니다. 

 

6. 운영시간

운영시간은 상영시간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휴일 없이 365일 상영하고 있으며 비가 와도 영화는 상영합니다. 하지만 특별한 기상상황일 경우 상영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사전 문의 바랍니다.

 

7. 입장료

입장료는 주중과 주말로 구분되어 티켓 가격이 다릅니다.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주말요금으로 구분되어 25,000원을 내야 하고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주중 평일로 구분되어 22,000원을 입장료로 내야 합니다.

 

 

구분 가격
주말요금(금, 토, 일, 공휴일) 25,000원
주중 평일 요금(월, 화, 수, 목) 22,000원

 

8. 결제방법

 

 

신용카드, 체크카드, 현금결제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삼성 페이 등 휴대폰을 이용한 결제는 할 수 없습니다. 적립제도(터칭, 도장 포인트)는 2020년 9월 1일 자로폐지되어 현재 적립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가지고 있는 무료쿠폰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주의사항

 

 

○ 극장 입구부터 차량 전조등을 끕니다. 미등도 끕니다.

○ 차고가 높은 지프 차량 또는 RV 차량 등은 뒤편으로 주차합니다.

○ 구입한 티켓에 적혀있는 주파수를 미리 맞추고 소리가 잘 들리는지 사전 테스트합니다.

○ 자동차 창문을 열고 영화를 볼 때 주변 관람객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볼륨을 낮춰야 합니다.

○ 영화가 상용되는 도중 전조등을 켜면 안 됩니다.

○ 영화 상영도중 밖으로 언제든 나갈 수 있습니다.

○ 영화상영 중 밖으로 나올 때 출구를 빠져나온 후 전조등을 켜야 합니다.

○ 주말과 공휴일에는 관람객이 많은 관계로 최소 30분 전에는 미리 입장해야 좋은 자리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 시동이 켜진 상태에서는 라이트가 소등되지 않는 데이라이트 차량은 가림막 부착이 필수입니다. 가림막이 없으면 매점 또는 매표소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자동차극장 초보가 반드시 알아야 할 매너와 핵꿀팁

 

자동차극장 초보가 반드시 알아야 할 매너와 핵꿀팁

자동차극장 초보가 반드시 알아야 할 매너와 핵 꿀팁 자동차극장 민폐객이 되지 않으려면 반드시 지켜야 할 매너가 몇 가지 있습니다. 몇 가지 매너만 지킨다면 젠틀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

michael4u01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