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소식

안성 팜랜드 소띠 할인 쿠폰 받고 무료 입장하기

by EKdrhdqn 2021. 9. 27.

안성 팜랜드 소띠 할인 찬스 놓치지 마세요. 2021년은 신축년 소띠 해입니다. 그래서 2021년 12월 31일까지 이벤트성 행사로 소띠 이신 분들에 한해 무료입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성 팜랜드 소띠 할인

 

소띠는 몇 년생?

소띠가 몇 년생부터인지 내가 소띠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분들을 위해 몇 년생이 소띠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민등록상 기준으로 소띠라 함은 1937년생, 1949년생, 1961년생, 1973년생, 1985년생, 1997년생, 2009년생까지가 해당됩니다.

 

주민등록증 기준 출생일이 여기에 해당되시는 분은 입장료 12000원을 아낄 수 있습니다.

 

 

소띠 할인 쿠폰 받기

카카오톡 실행 > 친구 목록 화면 상단 '돋보기 아이콘' 선택 > 검색창에 '안성팜랜드' 검색 > 마스코트 '힐리'가 그려진 채널 선택 > 2021 소띠 전용 쿠폰 선택 > 채널 추가 > 쿠폰 받기 선택 > 채팅방으로 쿠폰 발송

 

소띠 입장료 무료 혜택을 받으시려면 안성팜랜드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먼저 하셔야 합니다.

 

채널 추가 방법은 먼저 카카오톡을 실행하세요. 친구 목록이 나오는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맨 위 상단을 보시면 '돋보기'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검색창이 보이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검색창에 '안성팜랜드'라고 검색하세요. 그러면 채널 목록에 '안성팜랜드' 관련 채널이 두 개 올라옵니다. 여기서 안성팜랜드 마스코트 힐리(Hilly)가 그려져 있는 첫 번째 채널을 선택합니다.

 

다음에 이어지는 화면 가운데 보이는 '2021 소띠 전용 쿠폰(응모기간 21.03.04~21.12.31)'을 선택하세요. 소띠 전용 쿠폰 그림이 나오면서 채널 추가 탭이 보이는데 채널을 추가하면 '쿠폰 받기' 탭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여기서 쿠폰 받기를 선택하면 '축하합니다! 쿠폰이 채팅방으로 발송되었습니다'라고 적힌 팝업창이 뜹니다.

 

팝업창 확인을 선택하면 소띠 전용 쿠폰 바코드가 있는 창이 뜹니다. 이렇게 하면 쿠폰 발급 절차가 모두 마무리됩니다.

 

 

이용방법

발급받은 쿠폰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본인이 소띠임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신분증 등 증빙서류를 지참합니다. 방문 당일 안성팜랜드 매표소에서 신분증과 쿠폰을 직원에게 보여주고 무료 입장권을 받아 입장하면 됩니다.

 

이미 이용 완료 버튼을 누른 쿠폰 또는 캡처본은 사용할 수 없고 1인 1매 1회에 한해 안성팜랜드 현장 방문할 때만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는 소띠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21년 12월 31일이면 안성팜랜드 소띠 할인 무료입장 이벤트가 종료되니 주민등록상 출생 연도 기준 소띠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2022년은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이니까 호랑이 띠 무료입장 행사를 안성팜랜드에서 기획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상으로 안성팜랜드 소띠 무료입장 쿠폰 소식이었습니다.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 입학은 전문 직업군인이 되는 지름길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 입학은 전문 직업군인이 되는 지름길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를 졸업하면 전문 직업군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몇 가지 도움 될만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michael4u01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