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은행 단말기 지정서비스의 단말기 지정 및 해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하나은행 단말기 지정서비스 개요
- 보안센터의 전자금융사기 예방서비스 중 단말기지정서비스의 단말기 '추가신청' 거래이용(단, NEW하나 원큐앱은 단말기지정서비스 지원하지 않음)
- 최대 등록 단말기 : 최대 5대(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포함)
- 등록 단말기 최대 5대를 초과하는 경우 기존 지정 기기 해제 후 추가 신청 가능
- 미지정단말기 지정/해제 : 본인인증(스마트 간편인증, ARS 인증, 해외체류자 인증), 보안카드, OTP 공동인증서(공인인증서) 필요
- 단말기 지정/해제 :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영업점 모두 가능(서비스 해지 : 영업점만 가능하고 전자금융 출금통장, 통장도장, 신분증 지참 요망)
1. 하나은행 단말기지정서비스 pc 인터넷 뱅킹 ver.
하나은행 단말기지정서비스 사용순서
보안센터 >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 > 단말기지정서비스 > 조회/해제 |
1. 하나은행 사이트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9개 점 모양으로 만들어진 정사각형 탭을 선택합니다. |
![]() |
2. 보안센터 탭을 선택합니다. |
![]() |
보안센터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
3.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 탭을 선택합니다. |
![]() |
4. 단말기지정서비스 메뉴를 선택 후 조회/해제를 선택합니다. |
![]() |
2. 하나은행 단말기지정서비스 스마트폰
보안센터 >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 > 단말기지정서비스 > 조회/해제 |
하나은행 단말기지정서비스 단말기 지정 및 해제 방법 정보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