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동 맛집 중에 일식으로 점심을 먹고 싶다면 숨 추천드립니다. 평소에는 비싸서 잘 먹지 못했던 일식을 점심특선으로 먹으면 좋은 가격과 만족스러운 구성으로 먹어볼 수 있는데 숨 일식당이 좋았습니다.
죽동 맛집 숨 레스토랑(일식)
1. 찾아가는 길
충남대학교 수의과 대학 길 건너편에 있는 죽동 푸르지오 맞은편 골목길에 있습니다. 주소는 대전 유성구 죽동로 279번길 71-9번지 1층 입니다. 죽동지구는 유성IC하고도 가까워서 다른지역에서 와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 메뉴
점심 메뉴는 점심특선초밥 단일 메뉴 입니다. 그래서 미리 예약 전화하고 가면 더 빠르게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점심특선초밥 가격은 1인당 22,000원 입니다.
3. 코스구성
식전 죽이 먼저 나옵니다. 달달한 죽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죽 다음에는 샐러드가 나옵니다. 싱싱하고 맛이 상큼합니다. 두부같은 부드러운 치즈도 들어있는데 맛있습니다.

얇게 썰은 회와 양파, 방울토마토, 치즈 입니다. 여기에도 약간 시큼한 맛이 나서 식욕을 돋게 합니다.

첫번째 초밥이 나옵니다. 5피스 입니다. 초밥 회가 길고 맛은 쫄깃쫄깃합니다.

두부 요리 입니다. 겉바속초 맛이고 위에 뿌려진 가다랑어 가쓰오부시가 춤을 추는 것 처럼 움직이는게 신기했습니다.

두번째 초밥 5피스가 나옵니다. 첫번째 초밥과 마찬가지로 쫄깃하고 두툼했습니다. 맛있습니다.

중간에 추가로 주신 초밥입니다. 약간 와인 향이 나면서 두툼한 회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와인향은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하십시요. 정확한 조리 과정을 모르기 때문에 느낀데로 적었습니다.

마지막 마무리 코스로 나온 우동 입니다. 매콤합니다. 신라면 맵기 정도는 되는 듯 합니다. 초밥을 먹은 다음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칼칼한 우동으로 마무리 하니까 입이 상쾌해졌습니다. 하지만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한다면 사장님께 미리 말씀드리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4. 결론
죽동에 있는 일식 레스토랑 숨 일식 점심특선초밥은 코스요리와 비슷합니다. 초밥을 한 접시에 담아서 한번에 내놓지 않고 두번으로 나누어 제공했다는 것이 다른 가게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징이었습니다.
초밥위에 올려진 횟감은 잘 숙성된 졸깃한 식감으로 만족이었습니다. 다만 밥 식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인 초밥의 맛을 크게 좌지우지 할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것인지는 몰라도 햄버거 보다 빨리 음식이 나왔던 것 같습니다. 식당에서 기다리는 시간 1분 1초가 아까운 직장인에게는 굉장히 큰 장점입니다.
모든 직원분이 친절했습니다. 손님 입장에서는 사소한 부분에서 기분이 상할 수도 있는데 그런 느낌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가게 안은 밖에서 본 것보다 안쪽이 깊어서 안으로 들어가면 더 넓고 테이블도 더 많았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잔잔한 음악도 나와서 여자친구와 같이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직접 결제하고 먹은 것이고 어떠한 편의도 제공받은 바 없습니다.

점심에 어디 맛집을 갈까 고민하는 분들께 참고자료가 되셨길 바랍니다. 죽동 일식 맛집 숨 후기였습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안심전환대출 금리 한도 상환방식 필요서류
한국주택금융공사 안심전환대출 금리 한도 상환방식 필요서류